2011-05-08

[3-1] no.1-2 campaign in hongdaeipqu









i would like to express my gratitude to everyone.
5/5 hongik university 




 

댓글 3개:

  1. ㅜ_ㅜ못가서미안.......
    반응좋은뎅?????ㅋㅋㅋㅋ

    답글삭제
  2. 저 여기다가 싸인했었던 사람이에요! : ^ )
    좋은 캠페인을 몸소 직접 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어요!
    ^ .^ !!

    답글삭제
  3. 진짜 요즘 내 눈꼴도시려ㅜㅜ..ㅋㅋㅋㅋㅋㅋㅋ
    켐페인내용 참 좋구
    켐페인 마크랑 잘어울려 ^^ㅋㅋㅋㅋ 귀엽당ㅋㅋㅋ

    답글삭제